본문 바로가기
인천광역시

인천 다자녀 해택 아이모아카드

by OneThreeThree 2023. 11. 13.
반응형

 

인천 다자녀 해택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지자체별로 차이가 있기에 천안보다 어떤 다른해택이 있을지.. 큰 기대를 하지는 않지만..

 

우선 인천시청홈페이지에서 다자녀로 검색을 해주고 해택을 찾아보니...

제일 기본적인 인천 New 아이모아 카드가 있었습니다.

 

인천도 2자녀 이상을 다자녀 해택이 확대되어 실행되고 있습니다.

 

**발금대상으로는

인천광역시에 주소를 두고 막내가 만15세 이하2자녀이상의 가정이며,

 

**발급장소는

관내 NH농협은행에 방문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는 신청이 불가하다고 하네요.. 요즘같은 시기에...왜 오프라인으로만 하는지;;

다소 아쉽네요.

 

주요 서비시는 아래 이미지로 확인해주세요.

 

 

생각보다 할인해택 범위가 넒습니다.

물론 카드사에서 적용되는 해택이다 보니 전월 실적에 따라 할인적용 범위가 다르긴 하지만

카드할인 범위나 해택이 많이 축소되고 있는데 이정도면 괜찮은 해택이라 생각되네요.

 

하지만 카드사에서 제공해주는 해택보다는 공공분야의 해택이 더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전월실적이 필요없기 때문이지요!?

건강과 관광분야에서는 할인해택이 상당합니다.

 

시여성 체육 문화시설 분야할인은

 

집근처에 사용가능한 센터가 있다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가능할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제일 유용한 주차장 분야!!!

 

대부분의 "구"에 공영주차장에서 할인해택을 제공해주는데 "남동구" 만 없네요;;

전 남동구가 주 무대인데 ㅠㅠ 아쉽습니다. 인천국제공항 할인제도는 모르고 있었는데 공항이용시 정말 유용하겠네요

공항 이용시마다 주차하기가 너무나 힘들지만 사전예약시 이용하면 편리할 것 같습니다.

 

공공분야 특별서비스는 정책변경이나 제휴처의 사정등에 따라 중단되거나 변경될 수 있다고 하니 해당 기관 홈페이지에서 찾아보거나 미리 문의하고 가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또 공영주차장에서의 할인은 주차 관리자에게 별도로 요청을 하고 할인적용을 받아야 한는 경우도 있으니 이점을 꼭 유념하셔야 합니다. 요즘 다되는 자동할인은 없다고 명시되어 있네요.

 

은행영업시간에 방문해서 발급받아야 하다니;;

직장인인 저에게 너무 가혹하네요.. 이카드를 위해 반차는 안됩니다.

 

이상 인천 다자녀 아이사랑카드 해택이었습니다.

 

 

반응형